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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6 [인쇄관련] 제작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인쇄 제작 기간은 상품, 수량 등에 따라 상이하므로

    견적 문의 및 원고 접수 시

    별도로 시안 작업 기간, 인쇄 제작 기간을 안내드립니다.


    상품을 수령하고자 하는 특정 납품일이 있으실 경우

    견적 문의 및 원고 접수 시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5 [시안관련] 수정 사항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 답변

  • [방법 1 | 메일 접수]

    수정 사항은 다음의 양식에 맞추어 메일 전송주시면 됩니다.

    1. 수정할 내용을 메일에 기입

    2. 수정할 내용을 한글/워드 등 파일에 입력하여 메일 전송

    수정 사항 접수 메일stdg7486@naver.com

    ※ 학교/업체명과 담당선생님의 성함,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방법 2 |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창 접수]

    시안을 프린트하여 수기로 기입하신 경우

    수정 부분을 사진 촬영을 하셔서

    메일 또는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창으로 전송주시면 됩니다.


    [주의 사항]

    유선상으로 수정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서 또는 이미지로 수정 사항 접수 부탁드립니다.

    수정 사항 누락과 구두 전달 시 오류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정 완료 후 시안 확정 시]

    수정이 완료되면 꼭 시안 확정을 말씀 부탁드립니다.

    시안 확정 말씀이 없을 경우 인쇄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배경을 노란색 배경으로 바꾸어 주시고 인쇄 진행해주세요'라고 말씀 주실 경우

    노란색 배경으로 바뀐 마지막 최종 시안이 전송됩니다.

    꼭 마지막 최종 시안을 확인하신 후 '시안 확정' 말씀을 해주셔야 인쇄가 진행됩니다.

    수정 사항 적용 오류를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창으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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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시안관련] 시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답변

  • 시안은 원고를 전송 주셨던 메일로 회신됩니다.

    별도의 메일 주소로 전송 받으실 경우에는 

    원고 접수 시 회신 받으실 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메일 전송이 아닌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창으로 시안 전송 요청 시

    업무 시간(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전송이 됩니다.


    ※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창으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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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시안관련] 시안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답변

  • 시안 제작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쇄 제작 기간은 별도로 소요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신문, 교지 : 1~2일

    ※ 2페이지 기준이며 그 이상일 경우 상담 및 주문 시 별도 안내드립니다.


    2. 교재, 계획서 표지 : 1~2일

    ※ 내지는 페이지에 따라 상이하므로 상담 및 주문 시 별도 안내드립니다.


    3. 팜플렛, 포스터 : 1~2일

    ※ 1종 기준입니다.


    4. 리플렛(접지 형식) : 2~3일

    ※ 6페이지 기준이며 그 이상일 경우 상담 및 주문 시 별도 안내드립니다.


    5. 봉투, 스티커, 배너, 현수막 : 1~2일


    6. 기타 : 상담 및 주문 시 별도 안내드립니다.


2 [주문방법] 주문 및 원고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 답변

  • 주문 및 원고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접수 전]

    견적 및 상담 완료 후 주문 여부를 말씀 주시면 상품에 따라 원고 접수 방법이 메일 전송됩니다.

    전송되는 메일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에 따른 원고 접수 양식

    2. 수정 사항 전송 방법

    3. 제작 기일

    메일 내용을 참고하시어 stdg7486@naver.com 메일로 원고 파일을 전송합니다.

    ※ 만약 수기로 원고를 작성했을 경우 사진 촬영 후 전송 주시면 됩니다.

    ※ 메일 제목은 학교명 또는 업체명을 꼭 기입해 주세요.

    ※ 메일 내용 중 담당 선생님 또는 담당자님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접수 후]

    원고 메일 발송 후 별도 연락이 없으셔도 확인이 됩니다.

    별도 메일 발송 확인 요청 시 실시간 상담 카카오톡으로 말씀 주시면 됩니다.


    ※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창으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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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문의] 견적을 받으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 답변

  • 견적 문의 시 필요한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2. 인쇄 부분(양면/단면)

    3. 인쇄 색상(칼락/검정/별색)

    4. 수량

    5. 후가공 여부(접지/포일 가공/모양 재단 등)


    만약 해당 양식에 맞추어 문의글 등록이 어렵거나 불편하다면 실시간 상담창을 이용해주세요.


    ※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창으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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